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선물도착~~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8. 2. 25. 10:08

본문

반응형

조금 전에 "블로그코리아"에서 지난  1월에 "블로거 뉴스 룸 이벤트"가 있었는데 전  액정클리너와 문화상품권(이것으로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를 구매했네요)와 오늘 온 "착한 인생-당신에게 배웁니다"를 받게 되었습니다.

오늘 받게 된 책은 "시골의사"라는 애칭으로 많이 알려진 박경철님이 지으신 책이네요. 올해 되도록이면 많은 책보단 좋은 책(양보단 질..^^;;)을 읽으려고 하는데 벌써 이번 주에만 책이 두권이나 쌓이게 되었네요. 어서 읽고서 제 주위 분들에게 책을 나눠 드려야겠네요. 아~~북크로싱(용어가 맞죠?)이라는 걸 한번 해볼까 싶네요. 그냥 지하철이나 버스에 살며시 놓아서 많은 분들이 읽으면 좋으리라 생각되네요.(이 글은 예약 포스팅으로 올려진 글입니다)

착한 인생 당신에게 배웁니다 상세보기
박경철 지음 | 리더스북 펴냄
《시골의사의 아름다운 동행》,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으로 유명한 시골의사 박경철의 신작 에세이. 이 책은 신문과 잡지에 기고한 글을 모은 것으로 병원을 주무대로 하여 병원에서 만난 이웃들의 고단함, 눈물,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담하게 들려준다. 《착한 인생 당신에게 배웁니다》는 진료비를 깎아드렸더니 답례로 생 닭을 선물한 노부부, 잠이라도 편히 자게 해달라며 진통제를 구하러 온 말기 암 환자, 태어나기도 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 글:  [잡다한 이야기/일상의 끄적거림] - 이벤트 상품 도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