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은 꿈을 가지셨나요?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7. 11. 23. 12:54

본문

반응형
당신은 꿈을 가졌나요?
아니 더 솔직히 말하자면 당신이 가진 꿈을 이룰 수 있는 여건을 가졌나요? 가끔 언론 매체나 인터넷에서 "Make- A- Wish"행사에 대한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이 행사를 진행하는 한국본부는 2002년 11월경에 설립이 되어 12월에 한국지부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Make-A-Wish" 행사는 난치병으로 인해서 하루하루 생명의 위협을 받고 있는 3~18세까지의 아동환자를 위한 그들이 이루고 싶은 꿈을 잠시나마 이룰 수 있는 만족감을 느끼게 하는 행사입니다. 예를 들자면 난치병을 앓고 있는 아이가 제주도 여행을 하고 싶은 꿈을 가졌다고 한다면(난치병과 재정적 여건이 안 되므로 한번도 국내 여행을 못 한 아이가 있다면) "Make- A-Wish" 재단 측에서 그 꿈을 이뤄준다는 것이 주된 내용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토로라에서도 난치병 환우들을 위해  "Make-A-Wish" 행사에 동참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토로라에서 벌이는 행사에는 3가지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WISH COME TRUE 로써  모토로라에서 출시되는 제품인 "RAZR² WISH"를 구입한다면 그 수익금의 일부분을 "Make-A-Wish" 한국 지부에 기부를 하는 형식입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LET’S WISH TOGETHER인데 이것은 모토로라의 "WISH COME TRUE" 캠페인을 친구나 주위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식으로 한번 홍보할때마다 100원의 기부금이 기부가 되며, 총 1000만원이 적립될 경우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되어진다고 합니다. 기간은 11월 12일부터 1000만원 모금시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①위시 넘버를 받고→②친구에게 Wish 넘버를 메일이나 문자, 메신저로 보내기→③받은 친구가 Wish 넘버를 입력〓 친구와 함께 기부가 완료되는 형식입니다.

세번째 이벤트로는 THANK YOU, MOTO 인데 모토로라를 변함없이 사랑하고 이용해주는 고객분들에게 선물을 드리는 행사입니다. 11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기존의 모토로라 고객이 레이저스퀘어드위시를 구입한 후에 이벤트에 응모하면, 응모한 모든 분들에게 Wish Come True T-Money 카드를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3분을 추첨해서 여행상품권(2인 기준)을 준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모토로라 홈페이지: http://wish.mymotorola.co.kr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