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mbc 서비스 평가단의 위촉장과 기념품이 왔어요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7. 9. 17. 12:04

본문

반응형
iMBC(www.imbc.com)가 ‘서비스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7일 접수를 받기 시작한 ‘iMBC 서비스 평가단’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 ‘iMBC 다시보기’나 ‘드라마 홈페이지’의 장·단점 및 개선 아이디어 등 주어진 주제에 대한 본인의 의견서가 포함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평가단은 소정의 기념품과 ‘VOD 월간 자유이용권’을 지급받는다. 매월 1회 서비스 리포트 작성, 신규서비스 출시 시 베타 테스트 등의 활동에도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매회 리포트 제출 시마다 기본적으로 ‘VOD 월간 자유이용권’의 혜택이 주어지며, 매월 우수평가단으로 선정되면 별도의 혜택이 있으며 1기 서비스 평가단은 다음달부터 내년 3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iMBC 관계자는 “서비스에 대한 불만 및 제안 아이디어를 정기적으로 듣고 이를 해당 서비스에 반영,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함으로써 고객과의 유대감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imbc 서비스 평가단의 역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오전에 택배가 왔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쇼핑을 한 것도 없고 어디선가 택배를 보낼만한 사람도 없었기에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결국 박스에 붙어있는 걸 보니 이번 달에 선정된 <imbc 서비스 평가단 1기>의 위촉장과 더불어 기념품을 보내주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촉장 표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촉장


아직 서비스 평가단에 선정된지 한달이 안 된 기간이기에 눈에 띨만한 활동을 한 것도 아닌데 위촉장을 받으니
왠지 어깨가 무겁네요. 아직 5개월이란 시간이 있어서 준비해서 열심히 노력을 해야겠네요.  평가단으로 선정되기 전에는 무심코 방송을 지켜봤다면 이제는 뭔가 어떤 것을 개선할만한 것이 있지 않을까하는 시선으로 프로그램을 보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imbc 마크가 없는 받침대 3면에는 시계, 온도계, 습도계가 달려있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