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 내리는 날....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10. 12. 8. 12:22

본문

반응형
눈 내리는 날
첫 눈 1
첫 눈 1 by sirocco210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운동을 다녀온 이후 잠깐 창 밖을 바라보니 눈송이가 하나둘씩 떨어지네요. 어제 밤 뉴스에 눈이 올거라고는 했지만 오전까지는 눈송이 하나 안 보여서 그냥 지나쳐버렸는데 겨울 첫 눈이 내리니 기분이 묘해지네요.

낮의 기분과 늦은 밤의 분위기가 다르듯이 비 내리는 날에 비해 눈 내리는 날이 더 분위기가 좋네요. 지금 내리는 눈이 오후에 쌓이면 퇴근 길에 힘들겠지만 밖에 상황을 보니 내리자마자 그냥 녹아버리네요. 지금 내리는 눈이 내일 아침까지 온다고 하니 상큼한 기분을 내야 할 거 같네요.

눈 내린 후에 날씨가 더 추워진다고 하니 내일 아침엔 따스하게 입고 출근과 등교를 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