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엑스포 무료회원 가입 O/X 퀴즈 이벤트

체험단 이야기/이벤트- 체험단 모집

by 곰탱이루인 2010. 10. 4. 15:42

본문

반응형
여수엑스포 무료회원 가입 이벤트

2012년 여수에서 열리는 "여수세계박람회"를 기념하기 위해서 무료회원 가입 이벤트를 열고 있네요. 무료회원 가입 이벤트라고 하지만 실상은 여수 세계박람회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세계적인 박람회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낮다보니 이벤트를 통해서 홍보를 하는 거 같습니다.

아래 이미지에 나온 것처럼 이벤트 참여방법은 "여수세계 박람회 O/X퀴즈 이벤트" 홈페이지에 가셔서 "회원 가입"후 Start 버튼을 클릭한 다음 3문제 중 2문제를 맞추면 응모가 완료되는 이벤트입니다. 물론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퀴즈 이벤트 외에도 여수 세계박람회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한답니다.

퀴즈 이벤트 경품은 아이패드 32G(2명)과 접이식 자전거 5명, 국민관광상품권 5만원권 30명이고 성공기원 메시지를 작성한 분들은 추첨을 통해서 30명에게 도서를 나눠준다고 하니 가볍게 이벤트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예전에 여수 세계박람회 준비위원회에서 위젯달기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는데 이번에는 참여가 쉬운 O/X퀴즈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예전에 위젯 이벤트에는 아무래도 위젯을 달 수 있는 블로거 위주로 많이 참여했는데 비해서 이번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어서 참가하러 가자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