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카메라가 대중화가 되면서 연인과의 데이트나 어린 자녀의 모습을 카메라로 담아서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업로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필카라서 사진을 찍으면 항상 인화를 해서 나눠주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은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올려서 공유하는 사진이 많아서 인화하는 분들이 많지 않더군요.
저 역시 가끔 여행을 가거나 행사에 가면 하루에 천 여장씩 셔터를 누르기도 했는데 결국 대부분 블로그에 올리거나 파일로 주면서 일년에 한 두번 수십 장 정도 인화를 하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저렴한 인화사이트가 많아졌지만 너무 저렴한 경우 인화지의 질이 떨어지거나 배송되어 온 사진의 색감이 틀린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모니터를 캘리브레이션해서 정확한 색감을 잡았지만 인화사이트마다 결과물의 색감이 조금씩 틀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모니터 캘리브레이션라는 것을 모르는 분들은 일단 메이저 인화 사이트에서 인화를 몇 장만 주문해 보고 자신이 원하는 색감이나 밝기가 비슷한 결과물을 선택해서 인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오디오 소개]
인화사이트 중에서 미오디오의 경우 일반 사진인화를 비롯한 포토북, 액자패키지, 다양한 포토 인테리어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카메라와 렌즈 쇼핑몰도 겸하고 있어서 카메라 구매자들이 이용해도 좋은 사이트입니다. 미오디오 사이트는 사용자들이 쉽게 원하는 메뉴를 찾아서 인화를 하거나 구매를 하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입니다. 현재 미오디오에서는 매주 월/목요일에만 파격적인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미오디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엔조이 포토]-[이벤트]를 클릭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1. 월/목요일 가격 파괴 이벤트- [바로가기] 2. 포토북/ 액자 패키지 2종 파격할인- [바로가기]
[미오디오만의 특징]
미오디오는 결혼, 자녀 돌잔치, 연인과의 데이트, 여행 등 카테고리를 나눠서 각 주제별로 사진이나 액자 등 테마별 상품으로 구분해서 쉽게 주문을 할 수 있게 만들었더군요. 또한 미오디오는 "포토 인테리어"라는 것이 있는데 주로 브로마이드, 포토보드. 스탠딩 등 다양한 상품으로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게 만들었더군요. 돌잔치를 앞둔 부모님들의 경우 사진보드 등을 주문하시면 괜찮을 거 같습니다. 현재 다양한 디자인의 액자는 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돌잔치 때 사용하면 좋은 실물 스텐딩입니다. 내년 봄에 돌을 맞이하는 조카를 위해서 사진을 예쁘게 찍어서 저도 다음에 하나 주문해야겠습니다. 미오디오의 경우 특정 요일이나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어서 저렴하게 인화를 하거나 액자나 포토북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