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닝카오스,위닝카오스 d,위닝카오스 우물 다운로드

유용한 정보/컴퓨터 tip

by 곰탱이루인 2010. 7. 16. 00:00

본문

반응형
위닝카오스,위닝카오스 d,위닝카오스 우물 다운로드

위닝카오스d에 대해 포스팅할려고 합니다. 위닝카오스 d, 혹은 위닝카오스 우물은 워크래프트 유저분들에게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워크래프트의 경우 스킬키가 키보드의 오른쪽 숫자키에 위치하기에 게임을 할 때 불편합니다.

그래서 워크래프트 유저들이 사용하는 위닝카오스라는 것은 카오스를 즐길때 키를 편하게 바꿔주고, 좀더 좋은 환경에서 카오스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SE,우물, D 등 많은 버젼이 있지만 유저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건 d버젼입니다.

[위닝카오스d 다운로드]


[위닝카오스d 사용법]
위닝카오스d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위쪽에 키를 바꿔주는 란이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기 편한데로 키를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처음 위닝카오스d를 실행했을땐 기본키로 되어있습니다.
아래에는 위닝카오스d 버전의 가장 큰 장점인 포탈시 본진 자동클릭이 있습니다. z 키만누르면 바로 우물 옆으로 이동됩니다. 중요한것은 랜덤이나 셀렉을 했을때 나온 종족을 보고 위닝카오스d,위닝카오스 우물에서 센티널인지 스콜지 인지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꼭 확인하시고 선택을 하신뒤 활성화를 누르셔야 작동됩니다.
카오스가 인기를 많아지면서 많은 프로그램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위닝카오스 D가 바로 그런 프로그램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단 설명법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카오스를 실행된 상태에서 가방 인벤토리의 단축키를 내 임의상으로 편하게 바꾸어주는 프로그램으로써 흔히 넘버룩 키를 사용하지만 위닝카오스 D를 사용해서 내가 편한키 숫자키라던가 알파벳키로 바꾸어 주는 것이 바로 핵심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위닝카오스 D가 가장 좋은 것은 바로 포탈을 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원래 포탈을 탈려면 Z키를 누르고 본진을 찍어야 하지만 위닝카오스d는 그냥 자신의 종족을 선택하고 Z 키를 누르면 바로 포탈을 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