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변액연금보험, 변액보험의 매력

유용한 정보/금융/보험정보

by 곰탱이루인 2010. 6. 19. 06:45

본문

반응형
변액연금보험, 변액보험의 장점

보험에 가입하게 되면 우선석으로 상품의 특징,원금회수율,금리,판매회사,투자처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가입및 투자를 하게 됩니다.예를 들어 주식의 경우 사고자 하는 회사의 각종 지표와 자료를 읽고 꼼꼼히 살펴본 후에 투자를 하게 되지만 주식의 경우 어떤 결과를 얻을지는 모르기에 이익을 얻는 분도 있고 손해를 보고 주식을 파는 분들도 있습니다.

보험의 경우에도 변액연금보험,주가연계보험,변액상품,변액보험처럼 보장도 받으면서 수익도 얻을 수 있는 보험상품도 있답니다. 보험은 아무래도 건강이나 미래를 대비하는 금융상품이니 더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산을 믿고 맡기는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신용 및 신뢰도, 재무상태 등 회사나 금융상품에 대한 조사는 기본입니다.
금융상품은 소비자가 관심을 갖고 정보를 찾아 자세하게 알아봤느냐에 따라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될 수도 있고 밑빠진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요즘 유럽의 경제상황으로 인해 환율도 상승하고 각종 경제상황이 안 좋아져서 예전에 비해 좋은 상황은 아닙니다. 그리고 정부는 세제개편을 통해 장기주택마련저축에 대한 세금공제 제도를 조정하거나 각종 저축성 상품들에 대한 세금혜택을 철회하거나 관련 조항을 없애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부의 이런 정책들은 이유가 많겠지만 결국 정부의 정책으로 인해 서민들의 경우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은 저축성 보험 상품인 변액연금보험,주가연계보험,변액상품,변액보험,저축보험,등 외에는 찾기 힘들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고수익과 안전성을 겸비한 변액연금보험으로 관심이 집중되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현상입니다.
월급 외에는 딱히 수입이 없는 직장인들에게는 편드투자나 주식투자가 매력적이긴 하지만 걱정이 되는 것은 주식시장이 폭락했을 때가 문제가 됩니다. 요즘  유럽의 경제상황으로 인해 환율이 대폭 상승하고 주가는 폭락한 것을 보면 주식이나 펀드투자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보다 안전한 투자처를 찾고 있으며 이런 현상으로인해 부동산과 채권, CMA 등 안전한 투자처에 몰리는 현상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바뀌어 주식시장이 다시 호전되면서 다시 펀드투자에 대한 기대감이 싹트고 있습니다.
펀드투자를 할 것인지 아니면 다른 안전한 투자처가 없는지 알아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부적 늘고 있습니다.따라서 금융전문가들은 고수익으로 대표되는 투자로 대표되는 적립식 펀드와 안전한 투자방식으로 대표되는 변액유니버셜보험을 추천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상담을 받아 볼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67ba9478dc91933c92cf0bf039f6c94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