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트온 다운로드, 네이트온 v4.0.11.7 다운로드 설치하기

유용한 정보/컴퓨터 tip

by 곰탱이루인 2010. 7. 10. 06:26

본문

반응형
네이트온 다운로드, 네이트온 v4.0.11.7 다운로드 설치하기

네이트온(Nate on)은 국내최대 이용자를 가진 SK커뮤니케이션에서 제공하는 국내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네이트온 이외에도 MSN메신저나 버디버디 같은 프로그램이 있지만 네이트온에 비해서 사용자가 적은 편이고 일부 연령층에 제한되는(버디버디) 프로그램입니다.

네이트온의 경우 사용자간의 대화 외에도 파일전송, 원격지원, 무료문자 메시지 전송, 화상채팅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이트온은 싸이월드 연동이 되는 인스턴트 메신저 프로그램이라 많은 분들이 미니홈피와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번호를 이용해서 사용자 아이디 찾기 기능을 제공하여 강력한 사용자 탐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미니홈피 싸이월드 연동 및 다양한 대화창 디자인, 메일 클라이언트, 화상/음성 대화, 이모티콘, 게임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독특한 기능으로는 파일방을 통한 업로드 지원으로 상대방이 로그오프인 경우에도 웹에 파일을 전송하여 추후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대화창 투명도 조절 기능을 사용하여 대화창의 선명도를 조절하여 뒷배경이 보이도록 설정이 가능하며 그룹별 차단기능으로 그룹 전체에 대해 메시지 전송을 일시적 제한이 가능합니다.다양한 기능 및 인터넷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기능을 지원하는 강력한 인스턴트 메신저로써 추천해줄 수 있습니다.

아래 첨부한 파일을 선택해서 압축해제한 다음 실행을 하면 됩니다.
[네이트온 다운로드]
[네이트온 V4.0의 주요기능]
- 멀티계정 지원 : 네이트온에서 3개 계정까지 로그인이 가능한 멀티계정 기능을 지원합니다.
- 미니클럽기능 지원 : 미니클럽은 네이트온에서 간편하게 생성할 수 있는 클럽 서비스로 클럽 구성원간의 실시간 채팅형 게시판인 프리톡과 게시판, 회원들간의 파일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공유방 및 웹하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 보안기능이 강화 : 국내 대표적인 백신 업체인 안철수 연구소와 제휴하여 최신 무료백신인 V3 Lite와 사이트가드가 네이트온으로 전송되는 파일과 링크의 악성코드 감염여부를 확인합니다.

[설치과정]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이 글 상단에 첨부된 압축 파일중 하나를 다운로드해서 압축을 풀고 실행시키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저는 이미 네이트온이 설치가 되었지만 하위버젼이라 "네이트 주소창 검색"만 설치가 되네요.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과정이 진행됩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고 "네이트 주소창 검색 프로그램 설치"에도 체크한 후 다음과정으로 진행합니다.
이제는 네이트온 설치유형을 선택합니다. 간편하게 "전체설치"를 선택해도 되고 자신에게 맞는 기능만 설치한다면 "사용자 정의 설치"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제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네이트온 메신저를 실행해본 모습입니다.

네이트온 다운로드, 네이트온 v4.0.11.7 다운로드 설치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