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3.5 다운로드, photoscape 3.5

유용한 정보/컴퓨터 tip

by 곰탱이루인 2010. 7. 10. 06:42

본문

반응형
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3.5 다운로드, photoscape 3.5

이미지 뷰어부터 편집, 색상검출, 화면 캡쳐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팩트 디카,DSLR로 찍은 사진은 물론이고 폰카로 촬영한 사진도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해서 후보정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인 사진뷰어 기능과 함께 이름변환, 사진편집등의 기본적인 기능과 사진에서 유사한 형태의 얼굴을 검색해 주는 얼굴검색 기능과 색상검출기능, 사진 이어붙이기 기능등 사진 편집에 관련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포토스케이프을 검색할 경우 3.4버젼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상위버젼인 3.5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갈 수 있는 링크를 걸어둘테니 3.4버젼을 받아서 업그레이드하는 것보다 바로 3.5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포토스케이프는 윈도우즈 7, 비스타, XP, 2000, NT 에서 동작합니다.  다만 윈도우즈 98, Me 사용자께서는 포토스케이프 3.4 버젼을 사용해주세요. 포토스케이프는 집,회사,학교,학원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포토스케이프 3.5의 "다른 이름으로 저장" 시 (JPG를 PNG로 바꾸는 것과 같은) 다른 형식으로 저장하는 기능이 잘 동작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파일 형식"을 사용하는 대신 "파일 이름" 에서 파일 확장자를 직접 수정해주면 다른 형식으로 변환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test.jpg를 PNG 형식으로 바꾸고자 한다면 "파일 이름"의 test.jpg 를 test.png로 직접 입력한 후 저장하면 됩니다.

[개선사항]

* 종이 기능 추가 : 동그라미 메뉴 11시쯤에 보면 있습니다. 줄노트,모눈종이,캘린더 등을 출력하는 기능이며, 앞으로 사진까지 지원하도록 개선할 계획입니다.
* 넷북 화면 크기 (1024 x 600) 에 맞게 화면 재구성 : 아직 일괄편집,이어붙이기,인쇄 기능은 넷북 화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인트로 화면 수정 : 아이콘 크기를 조절하고, 윗쪽 툴바를 아랫쪽으로 내리고, 외부 사이트로 연결되는 기능도 아래쪽으로 모았습니다.
* DPI 기능 보강 : 사진편집,일관편집 에서 저장시 DPI 지정 기능 추가, EXIF 정보에 DPI 항목 추가, 인쇄에서 출력 가능 DPI 종류 보강
* 사진편집 > 필터 > 사진느낌 > 색연필화, 수채색연필화 필터 추가
* 액자 5종 추가
* 얼굴 아이콘 50개, 로고 아이콘 29개 추가
* 총 27 개 언어를 지원

[주요 기능 설명]
* 사진뷰어
 - 폴더의 사진을 한눈에 보기, 슬라이드쇼
* 사진편집
 - 크기조절, 밝기조절, 색상조절, 역광보정, 액자, 말풍선, 모자이크, 글쓰기, 그림 그리기, 자르기, 필터, 적목보정, 뽀샤시
* 일괄편집
 -  여러 장을 한번에 변환하는 일괄처리
* 페이지
 - 여러장을 템플릿 한장으로 만들기
* 이어붙이기
 -  아래로, 옆으로, 바둑판으로 여러장을 한장으로 이어 붙이기

[IT 관련 정보/유용한 프로그램] - 포토웍스, photoworks 다운로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