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백신프로그램 avast 다운로드

유용한 정보/컴퓨터 tip

by 곰탱이루인 2010. 7. 10. 06:36

본문

반응형
무료 백신프로그램 avast
무료 백신이 쓸만해진게 많죠?알약,v3,포털싸이트들(이상 국내)의 툴바를 통한 제공,에브리존,bitdefender,Avira,PC Tools,avast등등...그중64비트를 지원하는건 avast와 Avira가 있고 한글을 지원하는건 avast와 에브리존이 있군요.

예전에 알약을 사용한 적은 있지만 바로 V3로 갈아탔습니다. 물론 알약의 경우 좋은 외산엔진 달고 검색률도 괞찮지만 다만 무거운 편이라서 오래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v3는 한국을 대표하는 백신으로 놀라보게 가벼워졌고 좋은 백신이지만 아직 외국에서의 인지도나 검색률면에서는 낮은 편입니다. V3를 사용한 다음에 체코 보안 업체 ALWIL Software에서 제공하는 무료 백신인 AVAST로 백신프로그램을 변경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남들이 백신쓸만한거 뭐있냐고 물어보면 어베스트를 추천합니다. 이유로는 일단 1년 무료 라이센스를 준다는 점입니다.

다른 백신들 경우 어둠의 경로를 통해 받아도 60일짜리 라이센스나 30일까지 라이센스가 들어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어베스트는 공식적으로 간단한 등록절차만 거치면 1년짜리 라이센스키를 메일로 보내줍니다. 백신의 기능적인 면에서는 자세히는 모르지만 백신순위를 보면 항상 상위권에 있더라구요.

이제 AVAST의 홈페이지에 가서 라이센스를 받으러 갈까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면 "SUPPORT"라는 부분이 눈에 띌 것입니다.
SUPPORT 부분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우측 하단에 열쇠 그림이 그려진 부분에 보면 라이센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제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영어가 나온다고 미리 겁 먹으실 필요가 없어요. 영어와 담을 쌓은 저도 간단하게 메일과 사용할 장소, avast를 알게된 경로를 체크하고 메일로 라이센스 키를 받은 이후에 설치를 합니다.

이제 다운로드를 받아야 됩니다. avast 홈페이지의 "Products"를 클릭하고  Free 버젼을 받으셔야 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끝난 다음 실행을 시키면 메뉴 중에 "유지관리"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라이센스 키를 입력을 하면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