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터치 4세대에 카메라가 장착??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10. 5. 20. 11:00

본문

반응형
아이팟터치 4세대에 카메라가 장착??

아이팟터치는 출시되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했습니다. 혹 어떤 이는 아이팟터치가 아이폰의 디자인 모태가 되었다는 점에서 주목해야 된다고 하네요(아이폰의 디자인이 변경여부는 아이팟 터치를 주목하면 된다네요) 다음달인 6월 7일에 카메라가 달린 아이팟터치 4세대가 공개된다는 루머가 돌고 있더군요.
이미 인터넷에는 카메라가 달린 4세대 아이팟터치 사진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애플에서 정식으로 공개한 것이 아니라 맥북 신형이나 아이폰 4G의 모습이 공개한 베트남 가젯 사이트에서 DVT-1이라는 모델명이 표기가 된 아이팟 터치가 공개되었네요. DVT는 Design Verfication Test의 약자로 애플의 디자인 제품에는 이런 약자가 표기가 된다고 하네요. 하긴 이번에 공개가 된 아이팟 터치 DVT-1은 작년 여름 8월에 애플과 관련된 많은 사이트에서 카메라 모듈이 달려있다는 글로 인해서 많은 이들이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죠.
위 사진들은 아이팟 터치 차세대 제품에 카메라모듈이 달려있다고 밝힌 사진들입니다.
베트남 가젯 사이트에서 공개한 아이팟 터치 4세대 이미지들입니다. 사실 카메라가 장착된 아이팟 터치 4세대는 외양적으로는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단지 카메라가 달려있다는 것이 차이가 되겠네요. 아마 이번 4세대 아이팟터치는 과도기적인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이미 악세사리 제조사들은 아이팟터치 4세대를 위한 제품을 만들어놓고 시판이 되기를 기다리고 있네요. 이제 20여일도 안 남은 기간동안 가슴이 두근두근하게 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