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주유학 어학연수 2010호주 테솔박람회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10. 5. 20. 00:05

본문

반응형
호주 유학이나 어학연수, 호주 테솔연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이번 달 29일에 을지로 입구에 자리한 롯데호텔 본점 37층에서 호주대사관 주최로 "호주 테솔박람회"가 열린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이번 "호주 테솔박람회"에 참가하는 학교는 호주 최고의 15개 명문대학교가 참가하는 행사라서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주한 호주대사관에서 직접 주관을 하는 호주테솔박람회이니깐 더 믿을 수 있는 행사이고 유학을 가거나 어학연수를 가실 예정인 분들에게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 같습니다.

*행사관련 정보
행사기간: 2010년 5월 29일(토) 당일
행사장소: 롯데호텔 본점 37층 가넷룸(2호선 을지로입구역)
주최:호주대사관
참가학교: University of Canberra, University of South Australia, UTS:Insearch 등 호주 15개 명문대학교 참가
행사일정: 1)14:00~14:30  호주 어학연수와 테솔에 관한 일반 안내
              2)15:00~15:30  NEAS(National ELT Accreditation) 국가교육 인증제도란?
              3)16:00~16:30  UEAC(Universoty English Centres Australia) 소개

이번 행사의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하실 분들은 다음 "온라인 등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신청 화면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보통 각종 박람회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기도 합니다. 이번 "호주 테솔 박람회"에서는 추첨을 통해서 호주대사관에서 제공하는 호주 일반석 왕복항공권(1명) 참가학교 4주 무료어학코스(1명) 롯데호텔 무료식사권(2매-4명), 호주를 대표하는 와인 1병(6명), 호주대사관에서 제작한 우산(10명)을 준다고 합니다.

호주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복합된 국가이다보니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곳이죠. 호주 사회의 다문화적인 특징은 유학생들이 쉽게 융화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현지 교사들은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답니다.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교해서 생활비나 교육비가 저렴하고 학생비자 소지자의 경우 법적으로 주당 20시간 파트타임으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어서 유학생들이 용돈정도를 벌 수 있을 거 같네요.

호주의 많은 대학교의 경우 많은 국가에서 온 학생들이나 영어 교사들을 위해 단기 테솔 집중과정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15~20명 내외의 그룹단위로 짜여져서 방학기간이라는 단기간에 집중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과정과 상황을 통해서 영어능력의 향상과 교수기법 개발, 향상에 도움이 된답니다.
다양한 정보와 상담을 할 수 있는 "호주 테솔 박람회"가 하루만 열린답니다. 호주 어학연수나 테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행사당일 방문해서 정보를 얻으시면 좋을 거 같네요. 호주테솔 박람회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실려면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호주테솔 박람회,호주 박람회,호주 어학연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