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러기 아빠를 위한 KT001의 "모바일 파워 요금제"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10. 5. 10. 09:40

본문

반응형
저렴한 국제전화를 위한 KT 001의 "모바일 파워 요금제"

요즘 신혼여행은 물론이고 휴가철에 국내가 아닌 해외로 나가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물론 워킹 홀리데이나 어학연수, 혹은 자녀의 교육을 위해
장기간 해외에서 거주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요즘은 인터넷 전화가 대중화가 되면서 해외에 나갈 때 갖고가는 분도 있고 노트북에 웹캠이랑 마이크 가져다가 메신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지인도 있더라구요.

해외에서 국내 거주하는 가족에게 전화할 일이 많아져서 아무래도 국내의 저렴한 요금에 비해 비싼 통화요금에 대해 걱정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통화요금을 줄여보고자 어학연수나 장기간 외국에 나갈 경우 인터넷 전화를 가져가서 사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핸드폰 로밍을 해서 해외에 나가서 통화를 한다면 귀국 후에 부과되는 요금에 놀란 분들도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대학생 시절 일본 여대생이랑 펜팔하다가 핸드폰으로 그녀랑 통화한 적이  있는데 한달 후 날라온 요금서에 놀란 경험이 있네요.
KT에서 핸드폰(무선)으로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내놓은  KT001 "모바일파워 요금제"와 00700과의 요금 비교를 해보고자 합니다. "모바일 파워 요금제"의 경우 핸드폰으로 국제전화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요금제인데 10초에 18원이라는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위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요금이 꽤 저렴한 편입니다. 그 외에도 간편한 가입방법과 이용요금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도 있구요. 한국인들이 많이 사는 미국을 예로 들어 표준시간대와 할인시간대의 사용요금이 얼마나 경쟁업체(002/00700/008)보다 저렴한지 알아봤습니다.


kt001에서는 국가별로 요금을 쉽게 조회할 수 있더라구요. kt001(일반 요금제/모바일파워 요금제/알짜 요금제)의 요금제와 타사(002, 00700,008)의 요금제를 쉽게 비교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 전에 대략적인 통화요금을 인터넷으로 비교평가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눌러주세요-KT 001 국가별 요금조회 사이트
두번째 사진에서 제가 "미국"을 예로 들어서 통화요금 비교를 했습니다. 미국의 경우 주요 6개국에 속해서 유선, 무선 착신 모두 1분에 108원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10초 단위로 요금이 부과된다고 하니 잘 기억해두시면 좋겠네요.혹시나 해외로 전화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해하기 쉽게 알려드립니다. 한국에서 KT 001 을 이용해서 미국 뉴욕의 123-4567번으로 국제전화를 한다면 아래처럼 이용하시면 됩니다.
KT001사이트에 가보니깐 "모바일 파워 요금제"를 위한 무료체험을 5분동안 할 수 있다네요. 모바일 파워 요금제는 1577-0001로 무료가입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주 핸드폰으로 해외 전화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체험도 해보시고 저렴한 "모바일 파워요금제"를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통화를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KT001 모바일 파워요금제에 가입하실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모바일 파워 요금제" 가입하기- http://kt001.qook.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