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봇청소기 축구대회 열린다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10. 4. 14. 10:16

본문

반응형
로봇 청소기를 이용한 이색 축구대회가 열린다. LG전자는 오는 5월 16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 홀에서 ‘로보킹 미니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경기는 2명이 1팀을 구성해 전/후반 각 5분씩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탁구대 크기 정도의 경기장에서 로보킹 2대를 리모컨으로 조작해 상대방의 골문에 공을 많이 넣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cyking.lge.co.kr)를 통해 가능하며 4월 30일까지 신청한 팀 중 32개 팀을 추첨으로 선정해 경기를 치른다. 우승팀에게는 42인치 엑스캔버스 LED TV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순위에 따라 트롬 세탁기, 디오스 광파오븐 등 푸짐한 시상품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번 대회 개최를 기념해 ‘로보킹 스페셜 에디션’도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외관에 한국을 비롯해 잉글랜드, 브라질, 스페인, 이탈리아, 네덜란드, 독일 등 축구강국들의 국기를 새겨 넣었다.

LG전자 이기영 HAC(Home Appliance & Air Conditioning)마케팅팀장은 “고객들에게 로봇청소기를 통 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 로보킹은 2개의 카메라와 51개의 상황판단 센서로 집안 공간을 정밀한 지도로 분석한 뒤 최적의 청소경로를 구성, 기 존 제품 대비 30% 가량 빠르게 청소한다. 또 최저소음 실현을 통해 청소 중 TV 시청도 가능하다.

(시상품)
* 우승 : 42인치 엑스캔버스 LED TV
* 준우승 : 6모션 트롬세탁기
* 4강(2팀) : 디오스 광파오븐
* 8강(4팀) : 휘센 공기청정기
* 16강(8팀) : 싸이킹 청소기
* 32강(16팀) : LG전자레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