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녀시대 "쇼!음악중심 방송사고"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10. 1. 30. 21:31

본문

반응형
소녀시대의 복귀 무대인 "MBC 쇼!음악중심"에서 방송사고가 일어났네요. 이번에 "oh~"를 타이틀 곡으로 정규 2집 앨범을 들고 나왔는데 방송사고가 일어나서 아쉽네요. 첫 무대인 음악중심을 통해 팬들에게 모습을 보일려고 했으나 마지막 부분에 1~2초 가량 끊겨서 까만 화면만 보여주는 방송사고가 일어났죠.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 소녀시대는 2집 타이틀 곡인 "Oh!"와 수록곡인 "쇼!쇼!쇼!"(SHOW! SHOW! SHOW!)를 보여주었습니다. 소녀시대는 먼저 "쇼!쇼!쇼!"에서 마법사 모자로 포인트를 주고 풍성한 퍼머머리와 핫팬츠로 섹시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진 "Oh!"에서는 핫팬츠 차림의 치어리더 복장과 노란색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보였습니다.

쇼녀시대 "Oh!"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포인트 안무 동작에 이른바 "소몰이춤", "꽈배기춤", "학다리춤" 등 다양한 이름을 붙이기도 했다네요. 더불어 소녀시대는 컴백 전부터 티저, 음원, 뮤직비디오 앨범 등 순차적으로 공개될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하면서 벌써부터 "Oh!" 신드롬을 보여주고 있네요. "Oh!"를 들고 나온 소녀시대의 올해 행보가 주목받고 있는 거 같아요.
(*방송 사고가 나오는 화면 캡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