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 후에 오는 것들"-공지영

Book & Movie

by 곰탱이루인 2010. 1. 22. 09:12

본문

반응형
공지영-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서점에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란 제목의 책을 보면서 나도 모르게 손이 가버렸습니다. 공지영작가의 작품은 왠지 모르게 머리보다 손이 먼저 닿아서 선택하는 것들이 많아요. 그녀의 문체나 내용도 공감이 가는 편이구요.

이 작품은 "냉정과 열정사이"의 작가인 츠지 히토나리와 공지영 작가가 서로 남자와 여자의 입장을 각자 집필해서 하나의 작품으로 만든 것인데 일본 작가와 합작한 작품이라 그런지 이번 책은 공지영 작가의 온전한 것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고 츠지 히토나리 작가의 향기가 반쯤 묻어나와서 어중간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 작품은 한국 여자와 일본 남자가 서로를 사랑했으나 이별을 하고, 7년 후 다시 우연히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입니다.(마치 "냉정과 열정사이"의 내용과 비슷한 거 같죠?) 아무튼 이 책은 읽고 나서 다시 손에 쥐고 읽을 욕구를 만드는 거 같네요. 이미 두 번 정도 읽고 다른 이에게 읽어보라고 건네 줬는데 잠이 오지 않는 새벽에 다시 읽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홍이야, 나이가 들면 자신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때로는 축복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단다."- 책의 일부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