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2010년 아카데미 페스티벌 개최

유용한 정보/IT 관련 정보

by 곰탱이루인 2009. 12. 24. 07:50

본문

반응형
LG전자가 졸업 입학 시즌을 앞둔 겨울방학 성수기를 맞아 대규모 PC 판촉 행사를 펼친다.  LG전자는 22일부터 내년 3월31일까지 ‘2010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 노트북과 데스크톱PC, 모니터, 프린터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 제공과 함께 다양한 경품행사를 마련했다.

이벤트 슬로건은 ‘점프업 페스티벌’이며 새출발을 위한 아이템 경품행사인 ▲체인지업(Change Up), 다양한 기본 사은품에 추가로 선택 사은품을 제공하거나 다양한 캐쉬백(Cash Back) 혜택을 제공하는 ▲애드업(Add Up), ▲백업(Back Up) 등 세가지 주제로 구성했다.

▲ 체인지업(Change Up)
아키타 스키여행 패키지, 스노보드 풀세트 등 스키시즌 대비 선물 및 올림푸스 펜 디지털카메라, 휴대용 프로젝터 LG 미니빔, 스트라이다 미니벨로 자전거, 트루릴리젼 청바지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애드업(Add Up), 백업(Back Up)
노트북, 데스크톱PC, 모니터, 프린터 구매 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고급 노트북 가방, 온라인 교육센터 이용권, 무선 마우스 등 기본 사은품을 제공한다.

추가로 프린터, 외장하드디스크, 무선 공유기, 고급 스피커 등을 받거나 신한카드 사용 및 스카이라이프에 가입하면 최대 22만원의 캐시백(Cash Back)을 선택할 수 있는 애드업, 백업 행사도 준비했다. 이번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LG전자 PC 전용 사이트(www.lgep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LG전자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 이우경 상무는, “겨울 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새해 자기계발을 구상하는 직장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참고] 2010 아카데미 점프업 페스티벌 상세 내용
● Change Up 경품 목록
  아키타 스키여행 패키지(2인) 2쌍
  버튼 스노우보드 풀세트 4명
  올림푸스 펜 15명
  LG미니빔 10명
  스트라이다 미니벨로 자전거 10명
  트루릴리젼 청바지 교환권 20명
  컨버스 상품권 50명
  피자교환권(기프티콘) 300명
  영화예매권(기프티콘) 600명
  커피교환권(기프티콘) 3000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