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 워 시즌 3 파이널 촬영하러 가요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9. 8. 25. 17:43

본문

반응형
제가 지금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는 곳은 수원의 어느 호텔이랍니다. 현영이 진행하는 "다이어트 워 시즌 3"의 파이널 쇼가 촬영되는 곳인데 진행되는 시간이 조금 남아서 현장에서 포스트를 쓰고 있네요.

지난 6월 말에 인천 문학야구장에서 일일 치어리더로 활약하는 것을 취재했는데 벌써 그 끝을 보는 곳에 있네요. 12명이 시작해서 이제는 마지막 5명이 남았다는군요. 지난 기간동안 열심히 땀을 흘린 출연자들도 대단해보이네요.

자세한 포스트는 조만간에 공개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