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벼리의 주말 생활

Photo

by 곰탱이루인 2009. 8. 10. 07:58

본문

반응형
새벽 5시까지 안 자다가 아침에 벼리(제가 키우는 강아지)를 데리고 운동갈려고 했는데 잠시 침대에 누웠는데 그대로 잠이 들어버렸네요.

결국 아침에 외출하지 못 해서 주인에게 삐진 상태로 아침부터 반항기 어린 행동을 보이던 우리 강아지가 대청소한다고 침대시트를 치울랬는데 냉큼 침대에 올라가서 자리를 잡아버리네요. 결국 오랜만에 카메라를 꺼내서 강아지도 찍어줬네요. 평소엔 포즈 안 잡아주더니 오늘은 가만히 기다려주는 센스를 보여주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