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음식에 관한 이야기

food

by 곰탱이루인 2009. 8. 6. 11:32

본문

반응형
여름철이 되면 몸보신을 위한 다양한 음식을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른바 보신음식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고 그런 보신음식보다는 일상에서 쉽게 먹는 음식을 더 좋아하는 분들도 많더군요.

또한 어느 분은 비싼 음식보다는 어릴 때 어머니가 해준 그 음식이 가장 맛있다는 분도 있구요. 컴퓨터에 저장해둔 음식 사진을 뒤적이다가 이번 포스팅은 음식 사진만 올려리는 걸로 거저 먹을려고 하네요.

우선 몸에 좋은 보양음식으로 알려져서 여름철에 많이 드시는 장어구이입니다.
다음은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네요. 지난 봄에 부산에 갔다가 먹은 건데 매장 분위기가 어수선해서 그리 맘에 들지 않았던 곳이었죠.
그리고 함께 있으면 괜시리 기분이 좋은 사람이랑 찾아간 홍대의 어느 골목에서 먹은 일본식 도시락 사진이네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생각나는 라멘~~지난 번 명동에 갔다가 늦은 점심을 해결했던 음식이네요

사실 이런 음식들보다는 시골 고향집에서 어머니가 해 준 음식이 더 생각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