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립스 mp3 Gogear 아리아 제품 수령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9. 7. 6. 08:41

본문

반응형
지난 토요일에 필립스 mp3 Gogear 아리아 제품을 수령받았답니다. 지난 달에 필립스에서 출시한 mp3 2종류의 체험단을 200여분을 선정하는 이벤트가 열려서 신청했는데 당첨이 되어 받은 제품이랍니다. 사실 필립스라고 하면 냉장고나 전기 주전자 등 가전제품이나 면도기, 제모기 등 생활용 가전제품 회사인 줄 알았는데 필립스에서 mp3를 판매하는 건 최근에야 알게 되었네요.
택배를 받아보니 그다지 큰 박스가 아니더라구요. 문고판 정도 크기의 박스라서 그 안에 든 제품 포장박스 크기도 크진 않을거라 생각한 거죠.
제품을 확인할 수 있게 포장 박스의 일정 부분은 오픈된 상태(포장박스는 오픈이지만 속에 투명 케이스)로 인해서 제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투명 케이스 및 파란 색을 지닌 포장지로 인해서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포장박스인 거 같네요.
 8기가의 용량에 커널형 이어폰과 설치 CD, 사용설명서와 품질 보증서, 여유분의 고무로 된 이어폰 부분이 있네요. 또한 USB 연결 잭으로 충전과 파일전송이 되기에 충전이 편리할 겁니다.(다만 여행시 USB 연결을 못 할 경우 아쉬울지도 모르겠네요)
아래 이미지는 mp3 액정의 포장지도 뜯지 않은 상태로 찍은 거랍니다. 타 회사의 mp3를 구매했을 때는 액정 보호 필름이 들어있어서 잘 사용했느데 이번 제품에는 그게 없어서 하나 구매를 해야될 거 같네요. 필립스에서 자사 mp3의 장점이라고 내세우는 FullSound 음장효과를 들어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삼성의 K3보다는 더 나은 거 같네요.(귀가 막귀라서 음장효과의 장단점을 잘 비교하긴 어렵긴 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