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용한 문화상품권으로 인터파크 할인쿠폰까지 일석이조 이용법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9. 6. 16. 09:08

본문

반응형
온라인 쇼핑시 일시불 할인, 포인트 할인, 제휴카드 이용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해서 지불금액을 할인 받은 경험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 역시 디지털 카메라 액서세리나 각종 렌즈, 의류를 구매할 때 쇼핑몰에서 주말같은 특정 시기에만 제공되는 할인권이나 조금이라도 더 할인율이 높은 쿠폰을 얻기 위해 쇼핑을 늦추거나 여러 쇼핑 사이트를 이용한 적도 있었답니다.

여러분들은 도서나 영화예매, 온라인 쇼핑을 컬쳐랜드를 통해서 이용한 적이 있으신가요? 온라인에서 문화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 스크래치를 긁은 후에 그냥 문화상품권을 휴지통에 버리셨나요? 혹은 지금 인터넷 쇼핑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높은 할인 쿠폰을 받기 위해 여러 쇼핑몰을 이용하지 않으시나요?
지금 스크래치를 긁어서 사용한 문화상품권이 있다면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컬쳐랜드에 접속해서 인터파크에서 쇼핑하세요.  컬쳐랜드 홈페이지 중앙에 보면 컬쳐랜드를 통해서 인터파크에서 쇼핑할 경우 10%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답니다. 물론 최저 2만원 이상 쇼핑을 하시고 최대 할인 금액이 5만원에 이르는 쿠폰이지만 요즘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이런 할인 쿠폰을 통해 절약하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컬쳐랜드에서 충전한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인터파크에서 쇼핑하는 것을 기념해서 시행되는 이벤트는 2가지입니다. 아래 이벤트 이미지에 나온 것처럼 8월 31일까지 컬쳐랜드를 통해 충전한 캐시를 이용해서 인터파크에서 결제한 경우 주문 1건당 경품 응모 기회가 1회 제공되는 것이 첫번째입니다. 첫번째 이벤트의 경우 쇼핑객들에게 아래 이미지에 나온 경품을 주는 것입니다.

전에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하는 글을 작성할 때에 쓴 것처럼 컬쳐랜드를 통해서 인터파크 쇼핑몰을 이용할 때는 컬쳐랜드와 인터파크의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즉, 컬쳐랜드에 로그인을 하신 다음에 다시 인터파크에서 로그인을 하셔야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답니다. 

두번째 이벤트의 경우는 앞서 말한 것처럼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것이죠. 2만원 이상 사용해야 하며 최대 할인 금액이 5만원이 할인되지만 이렇게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쿠폰이 무작위가 아니라 온라인에서 사용한 문화상품권을 컬쳐랜드를 통해 핀번호를 입력만 하면 주는 것이므로 쉽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저도 쇼핑몰에서 10% 할인 쿠폰을 받아볼려고 노력했는데 그리 쉽게 얻을 수 없더라구요.

온라인에서 사용한 문화상품권의 핀번호를 컬쳐랜드의 "인터파크 할인쿠폰 이벤트" 배너를 통해 클릭하면 아래처럼 상품권 핀번호를 넣을 수 있답니다. 핀 번호를 입력한 다음에 쿠폰을 다운 받았다면 이제는 느긋하게 인터파크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시면 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받은 할인 쿠폰을 사용하실려면 "컬쳐랜드 쇼핑몰"을 통해서 인터파크에서 쇼핑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 이미지에 보시면 상단에" 컬쳐랜드 쇼핑" 우측에 인터파크를 비롯해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이 있습니다. 인터파크 쇼핑몰을 선택하고 로그인을 한 후  좀 전에 받은 할인쿠폰을 이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예전에는 온라인에서 사용한 문화상품권을 그냥 휴지통에 버렸지만 이제는 휴지통에 버리지 말고 인터파크 쇼핑몰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죠.

컬쳐랜드 홈페이지: http://www.cultureland.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