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벤처소비자 서포터즈 품평회 2차 참가후기

체험단 이야기/기타 체험단 활동

by 곰탱이루인 2009. 6. 1. 14:57

본문

반응형
지난 29일 이대역 부근에서 열린 벤처소비자 서포터즈 1기의 2차 품평회 모임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체험단이 평가할 제품들은 총 6개 제품이며 세밀하게 따지면 7개 정도의 제품입니다. 산돌티움의 아름다운 서체를 이용한 의류와 명함집으로 나눠져서 블로거들이 리뷰할 제품은 총 7개 제품이 되는 거 같습니다.

핸드폰 차량 거치대, 한글 서체를 이용한 산돌티움의 제품(의류와 명함집) , 강아지 형태를 지닌 산업용 지능형 로봇 "제니보", 섬세한 공정을 거친 브랜딩 건강차 "자연애", 친환경 재제조 토너카트리지인 "아이젯서비스", 세계 최초의 2.2채널 체감진동 이어폰인 "ifeelu" 입니다.

행사시간이 저녁 7시부터 9시까지라서 시작하기 전에 제공된 저녁끼니용 도시락을 먹고 행사를 시작했답니다. 지난 번 품평회에서는 샌드위치 반쪽이랑 음료 한잔이 제공되었는데 이번에는 만족한 분들이 많았을 겁니다. 초밥이 맛깔스럽게 보이나요?
행사장에 들어서니 이렇게 이번 품평회에 참가한 업체들이 미리 준비를 하고 블로거들을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그럼 이번 품평회를 간단히 사진으로 담아보았답니다. 이번에 참가한 6개 업체의 담당자들이 나오셔서 해당 제품 특징에 관해 설명을 해주시면 블로거들이 제품에 대해 평가를 하는 거랍니다.

업체 설명을 듣는 블로거

파노라마 사진을 만들어 보았는데 클릭해서 크게 보시길 바랍니다.
업체 담당자들의 제품 설명이 끝나고 나서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더 필요한 설명을 들거나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답니다. 그리고 제품을 살펴 본 다음에는 블로거 각자가 리뷰할 제품을 받았는데 저는 산돌티움의 서체가 프린트된 의류와 핸드폰 차량 거치대였답니다. 모두들 산업용 지능형 로봇 "제니보"를 리뷰할 수 있길 바랬는데 5분 정도가 제니보를 받았답니다.(받아가신 분들 너무 부럽다는...)
아래 장난감 로봇처럼 생긴 것이 바로 산업용 지능형 로봇인 "제니보"랍니다. 업체에서 미리 프로그램한 움직임을 보이기도 하고 컴퓨터에서 직접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컴퓨터에서 다양한 움직임을 제어할 수 있답니다.
아래 제품은 차량 시거잭을 이용한 핸드폰 거치대입니다. 
아래 제품은 자연애 브랜딩 건강차랍니다. 수작업을 거친 제품이라 몸에 좋으리라 생각되네요. 어느 블로거님은 전에 리뷰한 제품이라서 안 가져가신다더니 결국은 챙겨가셨더라는...
아래 제품은 세계 최초 골진동을 이용한 2.2채널 체감진동 이어폰인 "ifeelu"랍니다.

마지막으로 지능형 로봇인 "제니보"가 댄스를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사운드가 들릴지는 모르지만(이날 처음으로 동영상 찍은 거라 이해를 해주세요)음악에 맞춰 움직이는 걸 보면 될 겁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