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게임기를 패러디한 MB게임기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9. 2. 5. 14:27

본문

반응형
어제 이명박대통령이 과천에 자리한 지식경제부를 방문해서 요즘 초등학생들이 많이 가지고 있는 닌텐도 게임기에 관해 이야기를 하면서 일본의 게임기 같은 것을 개발하라는 뉴스가 언론사나 포털에 올라왔습니다. 어제 이명박 대통령의  ‘닌텐도 발언’을 패러디한 ‘명텐도 MB’가 인터넷에 등장했네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등장한 ‘명텐도 MB’는 닌텐도의 휴대형 게임기인 ‘닌텐도 DS 라이트’와 비슷한 외관을 하고 있네요. ‘명텐도 MB’를 만든 네티즌은 “위대하신 민족의 영도자 MB가카께서 순시 중에 말씀하신 주옥 같은 말씀을 받들어 새롭게 출시한 초딩용 게임기”라고 설명했네요.

네티즌이 만든 ‘명텐도 MB’의 기능및 광고문구로 ‘가카의 위대하신 의견 반영’, ‘뉴라이트 기본 장착’, ‘ 2MB 기본 메모리 장착’이라는 문구를 달았습니다. 그리고 좌를 싫어하는 대통령의 의중을 미리 파악하고 좌측 버튼을 없앤 제작자의 의도가 보입니다.(^^)

그리고 ‘명텐도 MB’의 기본 제공 타이틀엔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 촛불집회를 패러디한 ‘가카를 지켜라’, ‘방송국 점령작전’ 등이 언급됐네요. 또한 “대운하를 파자, 독도가 우리땅?, 역사를 뒤집어라, 주식해서 부자되세요 등 많은 게임 타이틀 발매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원본 기사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