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풍 나리로 많은 피해 예상-제발 조용히 지나가주렴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7. 9. 16. 22:19

본문

반응형
이번 주말은 나리라는 이름으로 많은 피해를 입으시는 분들이 있네요. 제가 아는 동생 중에 이번 태풍과 같은 나리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 있어서 태풍으로 인해 농담으로 조금 힘든 주말을 보내더라구요.(아마 오가가다 태풍으로 인해 같은 이름이니 놀렸을테죠)

그냥 잠시 웃음을 지을 수 있는 놀림감(?)이 되어버린 그 사람에게도 미안하고 지금 태풍으로 인해서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분들이 많을텐데 피해가 별로 없기를 바라고 있는데 지금 들리는 뉴스로는 제주에 내리는 비로 인해 큰 피해가 나고 있다고 합니다.

고향집이 지금 태풍이 지나갈 예상경로인 안동부근인데 많은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고향 집에 전화를 드리니 아직은 큰 피해가 없는데 태풍이 근처로 지나가면서 폭우보다도 강풍으로 인해서 더 많은 피해가 생긴다고 하네요. 고향집이 한반도의 중간 부근이라서 매번 태풍이 상륙을 하면 그쪽 지방으로 지나가는 확률이 높아져서 태풍이 상륙할 시기에는 부모님들이 걱정하시는 모습이 전화기 너머로 보이더군요.

저를 포함한 고향이 시골이신 분들은 폭우로 인한 피해 소식이나 태풍이 올라온다고 하면 고향집 사정이 어떻게 되어가는지 걱정이 되어서 몸은 비록 멀리 떨어져 있어도 고향집 걱정이 많으실 겁니다. 이번 태풍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며 저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태풍 피해가 없었으면 좋겟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