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섬유 유연제 출시되다.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7. 9. 14. 12:45

본문

반응형
저는 혼자 자취같은 생활을 한지가 벌써 십년이 넘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이후에 혼자 살기 시작하였으니 벌써 제가 살아온 15년 가까이 혼자 살게 되었네요. 혼자 살면서 무얼 먹을지 걱정하는 것이랑 빨래하는 것이 가장 힘들고 귀찮을 겁니다.

엄마가 해주는 식사와 빨래를 혼자 살면서 할려니 얼마나 귀찮은지 세탁기만 돌리면 되는 줄 알았는데 손빨래할 것이 있고 세탁기에 돌려야 할 것과 세탁소에 맡겨야 하는 것이 있더군요. 그렇다고 세탁기 돌릴 경우 신경 안써도 되는것도 아니구 세탁세제도 넣구 섬유 유연제도 넣어야 하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섬유유연제
를  사용하면서 얼마만큼 사용량을 넣어야 하는지가 가장 큰 고민이었습니다. 대충 눈대중으로 넣긴 하였지만 혹시 부족하거나 많지는 않는건지 고민이었답니다.그러나 이제는 그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 나왔답니다. 기존의 샤프란을 눈대중으로 넣었다면 이제는 중간 분량의 물(60L)에  티슈처럼 생긴 새로운 섬유유연제장 ‘샤프란 아로마시트’ 한장을 넣으면 고민이 해결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한 '샤프란 아로마시트'는 방향제처럼 옷장이나 마른 빨래나 신발장 같은 곳에 넣어두면 남아있는 향기가  베어들어서 좋은 향기를 맡을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마트에 갔을 때에도 다른 섬유유연제와는 다르게 무겁지 않아서 주부님들이 편하게 들수 있답니다. '샤프란 아로마시트'에는 3가지 종류가 있답니다. 화사하고 은은한 향기가 묻어나오는 "후레쉬드림" , 상큼한 꽃 향기와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봄날의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스프링가든", 포근함과 부드럽고 달콤한 향기를 맡을 수 있는 "코튼블로썸"이 있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