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 어때요?

pressblog

by 곰탱이루인 2009. 9. 29. 21:37

본문

반응형
여러분들은 커피를 몇 잔이나 드세요? 직장인인 저를 예로 들면 회사에 출근해서 하루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한잔, 오전 중에 한잔, 점심 식사후 한잔, 그리고 오후에 졸음을 깨우기 전에 한 잔, 야근이라도 하게 되면 한잔을 마시니 하루에 5잔의 커피를 마시게 되네요.

물론 외부에서 미팅이 있다거나 좀 더 피곤한 날은 더 많은 커피를 마시게 되니 커피를 마시면서 섭취하는 칼로리를 따져보면 상당할 거라 생각하네요.
포털사이트에서 "커피의 열량"에 대해 검색해보니 일반 자판기 커피의 칼로리가 50kcal, 커피믹스가 52kcal, 카라멜마끼야또가 300kcal, 아메리카노가 10kcal의 열량을 지녔으니 하루에 자판기 커피를 5잔을 마시면 250kcal을 섭취하게 되며 커피전문점에서 카라멜마끼야또라도 마시게 되면 하루에 커피로만 섭취하는 열량이 한끼에 섭취하는 열량과 비슷하게 됩니다.
그래서 최근 웰빙에 관심 두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회사나 가정에서 쉽게 마시는 커피믹스를 저칼로리 제품으로 바꾸시는 분들이 많아졌더군요. 동서식품에서 출시한  맥심 1/2 칼로리 커피믹스의 경우 설탕 대신에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서 기존의 커피믹스와 동일한 맛을 느끼면서 칼로리는 절반으로 줄인 제품이라 칼로리에 대한 걱정을 덜 하면서도 기존의 커피믹스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네요.


울긋불긋 물든 단풍을 바라보면서 커피를 즐기기엔 좋은 가을이네요. 좋아하는 커피도 즐기면서 칼로리를 조금이나마 덜 섭취해서 건강에도 좋은 제품이면 좋겠죠?

“본 포스트는 프레스블로그로 송고한 글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