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DG 파워블로거 이벤트" 당첨 선물

혼자만의 잡담

by 곰탱이루인 2009. 3. 6. 15:02

본문

반응형
지난 IT관련 메타블로그라고 할 수 있는 IDG에서 1월달부터 2월까지 벌어진(정확한 날짜는 기억이 안 나네요) "IDG 파워블로그"관련 이벤트에 참가한 후에 당첨 날짜도 모르고 지나쳤었는데 연락을 주셔서 제가 댓글 부분에서 선정이 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오늘 그 상품인 문화상품권이 도착했는데 오랜만에 문화상품권을 받으니 책을 사고 싶다는 생각이 충동적으로 들어버리더라구요. 어차피 내일 남쪽 지방인 진해로 1박 2일 동안 떠나야 할 일이 있으니 버스 안에서 읽을 책을 사야 되기에 저녁쯤에 집 근처 서점에 들러봐야겠네요.
오늘 택배받을 것들이 많은데 선착순이라도 하듯이 택배 아저씨들이 잇달아 방문하네요. 정작 기다리는 애드센스 수표는 오지도 않는데.... 편지 봉투 안에 든 당첨을축하한다는 글귀네요. 
저 다섯 장의 문화상품권을 받았다고 동생에게 자랑(?)을 했더니 도토리 500개를 선물로 주거나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주지 않겠느냐고 은연 중 떠보더라구요.....그래서 제가 이번에 진해에 가면 회와 장어 등 맛난 음식을 사주면 생각해보겠다구 일단 말을 해 놓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