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의도용 무료 확인] 명의도용 확인 사이트 추천

유용한 정보/금융/보험정보

by 곰탱이루인 2024. 4. 12. 00:25

본문

반응형

[명의도용 무료 확인] 명의도용 확인 사이트 추천

명의도용확인 사이트는 몇 군데가 있지만 문제는 모두 유료 가입이 필수라는 것인데요. 사이렌24에서는 국내 최초로 주민등록(명의도용)에 대해서 확인과 방지를 해주면서 무료 체험을 한달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렌24는 명의도용확인무료 방지 외에 본인의 신용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와 기타 프리미엄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에 따라 가입자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폭이 넓은 곳입니다.

주민등록도용, 명의도용을 예방하는 방법은 우선 웹상에서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다양화, 복잡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의 비밀번호로 각종 포탈과 이메일 등을 통합하는 것은 보안에 좋지 않은 습관이며, 비밀번호를 최대한 복잡하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시다시피 반복적인 문자나 숫자의 사용하는 것에 비해서  특수기호를 포함시키면 해킹에 걸리는 시간을 상당히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불법사이트는 피싱의 위험이 있으므로 가입은 물론 방문조차 자제하는게 좋으며, 실시간 보안 프로그램을 항상 켜두고 의심이 가는 사이트나 파일은 사전에 차단하세요. 그동안 개인 신상정보의 도용과 남용에 관심이 없었다면 위의 사이트 사이렌24에서 위험도를 체크하고, 방지 기능을 건 뒤 차후에는 비밀번호를 바꿔주는 등 보안에 더욱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명의도용, 내명의로 가입된 사이트 확인하는 방법은?
이참에 명의를 도용하여 가입한 사이트가 어딘지 궁금하여 싸이렌24에서 확인을 해 봤습니다. 마침 무료로 1개월동안 체험할 수 있어서 회원가입도 했다. 물론 사이렌 24 외에도 올크레딧에서도 명의도용 관련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 명의도용확인 및 방지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 가기

무료 명의도용확인은 위 링크를 클릭해서 하면 됩니다. 무료 조회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아래 이미지를 보면 쉽게 이해가 될 겁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빨간 테두리안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사이렌24이나 올크레딧에서는 명의도용확인 및 가입한 사이트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

명의도용 방지 한달간 무료 체험 서비스- 사이렌 24[바로가기]
개인정보 유출확인, 신용등급 확인 무료 체험 사이트- 올크레딧[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