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1 티스토리 달력 사진 공모전 참가

Photo

by 곰탱이루인 2010. 11. 8. 21:16

본문

반응형
이맘때면 티스토리에서 매년 열리는 티스토리 달력 사진 공모 이벤트가 어제부터 시작했네요. 12개월의 이미지에 해당되는 분들에게는 노트북이 이벤트 상품이 지급되고 그 외 1000분을 추첨해서 2011 티스토리 탁상용 달력이 지급되네요.

지난 2008~2010년 달력은 매번 받았는데 이번에는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워낙 사진 잘 찍는 분들이 많아서 노트북은 꿈도 못 꿀 거 같고 그냥 탁상용 달력이나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올해 사진을 많이 찍은 거 같은데 풍경사진은 많지 않고 대부분 인물사진이나 음식 사진이 많아서 인물사진인 경우 초상권 허락을 못 받은 상태이고 그 분들 사진으로 공모하기엔 안 좋을 거 같아서 몇 장 되지도 않은 사진으로 참가하게 되었네요.

앞선 포스팅에서는 겨울 이미지에 해당하는 사진으로 포스팅했고 이번에는 가을 분위기가 나는 사진으로 참가해보고자 합니다. 이번 사진은 영산강 부근에서 찍은 사진인데 수확이 끝난 모습이 고향과 비슷해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