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드컵 실시간 시청, 실시간 TV보기 사이트

유용한 정보/컴퓨터 tip

by 곰탱이루인 2018. 7. 11. 06:24

본문

반응형

월드컵 실시간 중계, 실시간 월드컵 시청, 실시간 월드컵,브라질월드컵

실시간 TV 중계 사이트나 각 방송사의 On Air 관련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집에 TV가 있는 분들이라면 컴퓨터를 이용해서 각종 스포츠 중계나 드라마를 실시간 TV 시청하는 경우는 없을 거에요. 저처럼 데스크탑으로 각 방송사의 프로그램을 보는 경우라면 아프리카의 중계방송이나 다음 팟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을 겁니다.

이번 월드컵을 앞두고 저렴한 TV를 사서 케이블 방송 신청해서 봐야 할까 고민인데 불과 한달 정도 열리는 월드컵을 위해 평소 잘 안 보는 TV를 사고 케이블방송을 신청하기가 과한 거 같아서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TV를 보는 프로그램이나 웹사이트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물론 평소 tv 시청할 때는 imbc의 playcue라는 실시간 방송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실시간 월드컵 중계는 네이버에서~~!!

http://sports.news.naver.com/brazil2014/schedule/index.nhn

해외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월드컵 중계 실시간 시청- 바로가기

 

http://deportesenvivo.univision.com/

 




http://www.watch-live-online.tv/
그 외의 경우 실시간 TV 시청때 이용하는 웹사이트는 http://www.watch-live-online.tv/ 입니다. 이 사이트의 경우 카테고리별 국가별로 선택할 수 있어서 다양한  방송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한다거나 회원에 가입하거나 active x를 설치할 필요도 없습니다. 아래 사진에 나오는 것처럼 국내의 경우 11개의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상단의 KNN 방송 포함 11개)

한국의 경우 KNN이란 방송은 sbs 스포츠 채널인데 잘 나오는 편입니다. 가끔 해외 스포츠 중계시 이용하는 사이트랍니다. 물론 방송국 서버에 접속하는 접속량에 따라서 버퍼링이 있을 수 있답니다.(이 문제는 모든 실시간 tv 사이트의 문제일 겁니다)

http://www.freeetv.com/
이 사이트 역시 세계 각국의 방송을 선택해서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국내 방송인 경우 10개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SBS의 스포츠 채널이 제공되기에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즐겨찾기해놓고 자주 이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http://tvweb360.com/
마지막으로 소개할 실시간 TV 시청 사이트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사이트처럼 국내 방송이 약 10개 제공이 됩니다. 목록에 있는 KCTV는 제주 케이블방송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